2024-04-19 12:32 (금)
군포시 김윤주 시장 2014년 신년사
상태바
군포시 김윤주 시장 2014년 신년사
  • 윤주성 기자
  • 승인 2014.01.01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갑오년(甲午年) 신년사

 
존경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2014년 갑오년」(甲午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기원 합니다.
아울러 언제나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는 국가 경제도, 국민 살림도 크게 좋지 못했습니다.
삶의 만족도에 있어 경제협력 개발기구 국가 중 크게 뒤처졌으며 국민 부채비율이 예년에 비해 높아졌습니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경상수지 흑자규모가 계속 이어지고 내수가 조금씩 회복되어 가고 있다는 경제 전망을 내놓고 있어 새해를 맞이하는 시민의 기대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지난해 시정에서는 민선 5기 동안 추진해 왔던 주요사업들이 성과를 보인 한해였습니다.
장기간 진행 되어 왔던 「우리은행에서 의왕시계 간 도로」가 개통 되었고 「노인복지관 및 도시 보건지소」, 「초막골 근린공원」,「양지근린공원 지하주차장」이 착공되어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평생학습도시 지정, 가족 친화도시 인증 등 주요정책들도 차질 없이 추진되었습니다.
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한 「철쭉 대축제」와「책과 함께하는 4대 축제」는 대외적인 위상을 크게 높였을 뿐만 아니라 시민 생활의 활력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지역축제의 장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2014년 희망찬 새아침」 말띠 해가 힘차게 출발 되었습니다.
지역사회의 비전은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가 함께 준비하고 노력하여야만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참여와 협조를 당부 드리며 공직자 여러분의 보다 더 새로운 각오와 열정을 기대 하겠습니다.
「희망의 도시」군포시를 만들어 나가는 데 항상 시민 여러분과「소통의 시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갑오년(甲午年) 새해」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