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서울시, 물순환 박람회 개최
상태바
서울시, 물순환 박람회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9.07.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 김혁원 기자=서울시는 오는 25~27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제4회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 일환으로, 물순환 관련 우수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하는 ‘물순환 박람회’를 개최한다.

물순환 박람회는 물순환 관련 산업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물순환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관련 신기술 제품을 전시하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참여업체의 기술을 전국 지자체는 물론 물순환 관련 기관에도 홍보해 참여업체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5일 시에 따르면, ‘물순환박람회’ 참가 업체는 저영향개발(LID) 분야, 상·하수도 분야, 수질·수처리 분야, 투수블록 분야 등 물순환과 관련된 우수제품과 신기술을 가진 업체로 관련 제품을 시민들에게 홍보한다.

박람회 관련 문의는 시 물순환정책과(2133-3764)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정화 시 물순환안전국장은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물순환 박람회는 물순환과 관련된 기업들의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물순환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행사”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장에서는 물산업 스타트업(새싹기업) 공모전 2차심사인 시민현장 투표도 진행하는 만큼 물순환 기업들이 시민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