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서귀포시, 여름 숲 학교 프로그램 '인기'
상태바
서귀포시, 여름 숲 학교 프로그램 '인기'
  • 장광식
  • 승인 2019.08.1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 티어링(사진=서귀포시청 제공)
에코 티어링(사진=서귀포시청 제공)

[제주=동양뉴스] 장광식 기자=제주 서귀포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산림휴양관리소 치유의 숲에서 부모와 함께 참여하는 ‘2019 여름 숲 학교’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2019 여름 숲 학교’ 프로그램 중 ‘밤 숲음악회’와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우리가족’은 공지된 지 1주일 만에 마감이 됐다.

지난 8일에는 여름방학을 맞은 지역주민과 휴가차 제주를 찾은 관광객으로 7개월 된 유아부터 80대 노인까지 참여해 가족의 훈훈한 정과 애틋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에코 티어링’은 나침판을 가지고 숲지형을 찾아가며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독도법’ ‘나뭇잎에 내 꿈적기’ ‘나이테 탁본’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하는 아이들의 의욕이 강해 다음에는 미션 수행 범위를 더 넓혀도 좋겠다는 선생님들의 나눔이 있었다.

아직 마감되지 않은 프로그램으로는 매주 토요일 ‘숲에서 만나는 그림책·전래놀이’가 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는 상기 안내 포스터 또는 시 산림휴양관리소 홈페이지(http://healing.seogwipo.go.kr)를 참조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해당일 이틀 전까지 서귀포 치유의 숲 전화(064-760-3067~8)로 상담 후 예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