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8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8기) 교육생 모집
  • 우연주
  • 승인 2019.08.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 스타트업 등 28명 모집
(포스터=인천시 제공)
(포스터=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통합 교육 프로그램인 'ICCE 창업스쿨(8기)'에 참여할 교육생을 내달 16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ICCE 창업스쿨'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 스타트업 등 28명의 교육생을 모집·선발하여, 창업이론·실습교육 및 맞춤형 멘토링, 네트워킹 등을 지원하는 통합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22일부터 오는 10월 20일 매주 일요일에 진행된다. 그중 10월 19일에는 1박 2일으로 워크숍이 개최되어 참여 기수 간 소통과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창업이론 및 실습교육, 창업자 수준별 맞춤형 멘토링을 통한 실무능력 향상, 교육생과 수료생의 네트워킹 활성화, 사업계획서 발표 및 평가를 통해 우수 교육생 선발 등을 진행한다.

특히 교육의 성과물인 사업계획서 중 우수 사업계획서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하는 데모데이를 통해 우수한 교육생을 선발하여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장 명의의 상장 및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수한 교육 수료자에게는 센터 보육기업 추천기회뿐만 아니라, 컨설팅, 시제품제작, 자금 등 다양한 사업화 지원 연계를 통하여 성공적인 창업자를 육성할 계획이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지역에 상관없이 우수 창업아이템을 갖고 있는 예비창업자 및 3년 이내 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참가 신청 양식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icce8@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및 창업지원본부 담당자(032-458-5064)에게 연락하면 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주영범 센터장은 "기존 ICCE 창업스쿨의 장점을 유지하며, 창업 트렌드에 맞춰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컨설팅, 공간지원 등 사업화에 필요한 모든 분야를 연계 및 지원함으로써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만들겠다. 또한 우수 교육생은 예비 보육기업으로 발굴하여 단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