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고양국제꽃박람회 권위 있는 세계 화훼단체들과 손잡다
상태바
고양국제꽃박람회 권위 있는 세계 화훼단체들과 손잡다
  • 장상열 기자
  • 승인 2014.01.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장상열 기자 =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최성 고양시장)는 지난달, 세계적으로 알려진 화훼박람회인 일본의 IFEX와 대만의 화훼협회 TFEA를 비롯한 Flora Expo(인도), Floraculture International(네덜란드), Infotrade(대만), NAHTA(나이지리아), EHPEA(에디오피아), Asocoflores(콜롬비아), 마우이카운티(미국), LIPI(인도네시아) 등의 화훼협회 및 업체를 해외후원사로 유치하였다.

이번 해외후원 협약 대상은 세계 화훼산업의 발전을 위해 조직된 협회 및 업체들로, 각 국가 및 국제 화훼시장에서 권위 있는 단체들로 구성되어 있다.
 
법인은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세계적인 박람회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과거 네덜란드․ 나이지리아 등의 정부기관과 체결한 MOU와 더불어, 국제 화훼산업 內의 새로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기한다는 방침이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최성 이사장은 “화훼선진국 여러 나라와의 후원을 통해 2014고양국제꽃박람회의 국제적 홍보 효과 및 인지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게 되었으며 장차 ‘국제 화훼산업을 선도하는 도시’, 세계 화훼인들의 ‘만남의 장’으로 거듭나기 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해외후원사 협약을 맺은 인도네시아 보고르식물원과 미국 마우이카운티는 2014고양국제꽃박람회를 위해 희귀식물을 전시 하는 기회도 마련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4년도에 8회를 맞이하는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100만 행복도시, 600년 역사도시 고양시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