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2014년 경북 여성신년교례회' 성료
상태바
'2014년 경북 여성신년교례회' 성료
  • 윤용찬 기자
  • 승인 2014.01.09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동양뉴스통신] 윤용찬 기자= 경북도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해숙)가 주관하고 경북도가 후원하는 '2014년 경북도 여성 신년교례회'가 지난 8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최양식 경주시장 내외를 비롯해 김관용 도지사 내외, 도의원, 경북지방경찰청장, 경주경찰서장, 여성의원, 각 언론사 대표, 여성경제인, 전·현직 여성단체장 등 7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여성으로서 더 나은 역할을 다짐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경북도 여성단체협의회장(박해숙)의 새해인사를 시작으로 최양식 경주시장의 환영사, 김관용 도지사의 격려사, 축사, 여성단체 소개, 축하공연, 시루떡 절단과 더불어 축배, 기념촬영 및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경주시 여성단체협의회 중 (사)경주전통문화다례연구원(회장 이인영) 회원들이 일찍부터 행사장에 나와서 차 봉사를 했으며 일일이 따뜻한 차와 함께 정성어린 마음과 화사한 미소로 참석자들을 맞이하기도 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신년교례회를 계기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해 상생하기를 바라며 여성의 지위향상은 물론 여성지도자들이 경북발전의 중심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부대행사인 ‘사랑의 동전 모으기 행사’ 로 모인 기금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