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김한길, "정치혁신, 지방선거 승리할 것"
상태바
김한길, "정치혁신, 지방선거 승리할 것"
  • 구영회 기자
  • 승인 2014.01.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고효율 정치 앞장 소모적 비방·막말 마감 다짐

▲ 13일 김한길 민주당 대표가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갖고 정치혁신을 통해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겠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동양뉴스통신

[동양뉴스통신] 구영회 기자= 김한길 민주당 대표는 제2창당의 각오로 정치혁신을 통해 지방선거에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대표는 13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가진 신년 기자회견을 통해 제2의 창당을 한다는 각오로 낡은 사고와 행동양식에서 벗어나는 정치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혁신을 통해 당 조직의 역동성을 회복함으로써 국민에게 신뢰받는 민주당으로 거듭 나겠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이와 함께 우리 내부에 잔존하는 분파주위를 극복해서 민주당이 하나로 뭉치는 데 진력할 것이며 우리 모두가 선당후사의 자세로 하나가 되겠다고 말했다.

특히 민주당이 고품격 고효율의 정치에 앞장서겠다면서 소모적인 비방과 막말을 마감시키고 국민의 요구에 빠르게 응답하는 정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승리하지 못하면 불통과 무능의 정치가 계속되고 민생과 민주주의가 파탄날 것이라며 민주당은 지방선거를 승리를 위해 '지방선거 기획단'을 확대개편하는 동시에 당을 '혁신과 승리를 위한 비상체제'로 가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당 지도부와 국회의원, 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 당원에 이르기까지 당의 모든 구성원들이 당의 사활을 건 혁신운동에 나설 것이고 이번 지방선거에서 투명한 공천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