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천안시청 축구단, 선수 공개테스트
상태바
천안시청 축구단, 선수 공개테스트
  • 최남일
  • 승인 2019.12.1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 4강 주역 김태영 감독, 프로 3부 리그 비상 꿈꾼다
천안시청축구단은 월드컵 4강 주역 김태영 감독을 선임하고 곧바로 선수 선발 테스트에 돌입한다(왼쪽 두번째 김태영 감독,사진제공 천안시청)
천안시청 축구단은 월드컵 4강 주역 김태영 감독(왼쪽 두번째)을 선임하고 곧바로 선수 선발 테스트에 돌입한다.(사진=천안시청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월드컵 4강 신화 주역 김태영 감독을 영입하고 새롭게 출범하는 (재)천안시축구단은 18일 천안시청 축구단 선수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개테스트에는 천안시축구단과 자유계약이 가능한 자 중 K리그, 내셔널리그, K3리그 및 U리그 등에서 선수 활동 경력이 있는 자, 전국 고등 축구리그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내년 고교졸업 예정자 이상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4일 오후 4시까지이며, 서류는 천안시청축구단 사무국 방문 및 FAX(041-521-3939) 또는 우편접수로도 가능하다.

서류 심사 후 공개테스트 대상자에게는 개별 통보하며, 공개테스트는 내년 1월 7~8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열린다.

한편 천안시청 축구단은 지난 10일 제5대 감독으로 국가대표 수비수 출신 김태영 감독을 선임하고 2020시즌부터 K3리그에 참가한다.

김 감독은 "천안을 통해 도전해보고 싶었다. 하부리그에 있는 팀이지만 이 팀을 성장시키고 만들어보고 싶었다"고 지원 계기를 밝혔다.

이어 "천안시청축구단의 수장으로 부임하게 돼 영광이다. 구단이 프로로 가는 길을 잘 준비하겠다. 재정비되는 3부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