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에이핑크, KBS 가요대축제 엔딩 퍼포먼스 못보여줘...심경 토로
상태바
에이핑크, KBS 가요대축제 엔딩 퍼포먼스 못보여줘...심경 토로
  • 송성욱
  • 승인 2019.12.2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KBS는 28일 연말 가요대축제에서 걸그룹 에이핑크의 무대가 끝나지도 않은 상황에서 화면 전환이 이루어진 것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에이핑크가 공연중 퍼포먼스를 하기위해 돌아서기 바로 전 모습(사진=KBS 가요대전 캡쳐)
에이핑크가 퍼포먼스를 하기 위해 돌아서기 바로 전 모습, 댄서들이 뒤에 모여서 퍼포먼스를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사진=KBS 가요대축제 캡쳐)

가요대축제 담당 권용택 PD는 "에이핑크 무대는 생방송 중 제작진의 단순 실수이긴 했지만 더 철저하게 준비했더라면 일어나지 않을 사고였기에 전적으로 저의 잘못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말 빡빡한 일정에도 팬들을 위해 밤낮없이 준비한 공연이 실수로 빛이 바래진 데 대해 어떻게 위로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에이핑크는 27일 '2019 KBS 가요축제'에서 8집 ‘%%’(응응)에 무대를 선보이며 엔딩 부분에서 댄서들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었지만, 멤버들이 뒤돌아 보는 순간 화면전환이 이루어졌다.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팬들의 항의가 이어졌고,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과 정은지, 손나은도 SNS를 통해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