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GS칼텍스, KGC인삼공사 상대로...시즌 첫 6연승 도전!
상태바
GS칼텍스, KGC인삼공사 상대로...시즌 첫 6연승 도전!
  • 송성욱
  • 승인 2020.02.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GS칼텍스가 9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KGC인삼공사를 제물로 첫 6연승 도전에 나선다.

GS칼텍스의 외국인 용병 러츠(사진=GS칼텍스 제공)
GS칼텍스의 외국인 용병 러츠(사진=GS칼텍스 제공)

GS칼텍스는 5일 화성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19~2020 V-리그 여자부 5라운드에서 IBK기업은행에 3:1로 기분 좋게 승리하며 5연승을 기록했다.

이에 연승 기록을 위해 지난 맞대결에서 보여준 전술을 적극 활용해 강하고 날카로운 서브로 KGC인삼공사의 리시브를 흔들고 러츠와 강소휘 그리고 돌아온 에이스 이소영이 다양한 공격 루트를 활용해 상대방을 압박한다는 계획이다.

하지만 KCC인삼공사 또한 득점 부분 1위에 올라있는 디우프와 10위 최은지가 버티고 있어 조금만 방심한다면 흐름이 넘어가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는 만큼 매 세트마다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GS칼텍스의 차상현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의 자신감이 많이 올라왔다. 오늘 경기도 좋은 결과가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러츠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봄배구를 바라보고 열심히 뛰겠다. 자만하지 않고 시즌 마지막 경기까지 열심히 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GS칼텍스의 상승세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시즌 첫 6연승을 거두며 1위와의 격차를 줄일 수 있을지 많은 배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