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DGB대구은행파크가 달라진다...대구FC 팬 위해 변화 추구!
상태바
DGB대구은행파크가 달라진다...대구FC 팬 위해 변화 추구!
  • 송성욱
  • 승인 2020.02.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DGB대구은행파크에서 2년차를 맞이하는 대구FC가 팬 의견을 반영해 보조 전광판을 설치하고, 팀스토어 확장 및 상시 운영을 실시한다.

보조 전광판 모습(사진=대구FC 제공)
보조 전광판 모습(사진=대구FC 제공)

먼저 가로 1만4000㎜, 세로 7000㎜ 사이즈의 풀컬러 LED 보조 전광판을 W석과 N석 사이에 설치해 지난 시즌 S석과 E석 일부 좌석에서 잘 보이지 않던 부분을 해소함과 동시에 관람 환경 개선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노출이 가능해졌다.

팬들을 맞이하기 위해 팀스토어 확장 공사도 진행되고 있다. DGB대구은행파크 메인 광장 매표소 맞은편에 위치한 팀스토어는 지난 시즌에도 다양한 상품을 갖춰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왔으나 좁은 공간과 제한적인 운영시간으로 원활한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따라 대구는 비시즌 기간을 활용해 약 2배 정도 공간을 넓히는 확장공사로 현재는 마무리 단계로 공사가 마무리되고 난 뒤 오는 22일부터는 팀스토어가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22일과 23일 이틀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운영되며, 이후 개막전까지 평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오픈되며 공개될 2020시즌 유니폼 구매 및 마킹 부착도 22일부터 팀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시즌권의 경우 S석에서 한 시즌 동안 대구FC 홈경기를 즐길 수 있는 ‘S석 시즌권’과 함께 지난 시즌 E석, W석 내 빈자리 발생 및 시즌권자와 일반석 티켓 소지자의 동반 관람 불가 문제, 날씨나 취향에 따라 자리를 변경할 수 없는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준비한 새로운 정책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대구FC는 오는 29일 오후 4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강원FC와 2020시즌 K리그1 홈개막전 경기를 치르며, 예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