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9 14:25 (토)
LG유플러스, 온라인몰서 갤럭시 Z 플립 30분 만에 완판 가격은?
상태바
LG유플러스, 온라인몰서 갤럭시 Z 플립 30분 만에 완판 가격은?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2.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Z 플립 (사진=LG유플러스 제공)
갤럭시 Z 플립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에서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초도 물량이 30분 만에 전량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U+Shop에서는 오전 8시 50분부터 갤럭시 Z 플립 판매를 시작해 초도 물량 완판 후에도 현재 2차 예약 가입 신청을 받고 있다.

완판 이후 가입을 신청한 고객의 개통은 2차 물량 확보 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온라인 판매가 활기를 띠고 있는 것은 코로나 19 여파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대신 온라인몰을 이용하려는 고객이 늘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조사 결과 코로나 19가 본격 확산하기 시작한 지난달 25일을 기점으로 U+Shop에 접속한 고객이 1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Z 폴립은 위아래로 접히는 클렘쉘 형태의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폴드에 이은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이다.

색상은 '미러 퍼플'과 '미러 블랙' 2종이며 출고가는 165만원,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시지원금은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105' 요금제 가입 시 17만5천원,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는 13만8천원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플립 구매 고객들을 위해 신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을 이달 20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폴드 분실/파손 190'은 휴대폰 분실 또는 파손 시 손해액의 20% 본인 부담금을 납부하면 최대 190만원까지 보상해 주며, 월 보험료는 7천700원으로 보상한도 대비 업계 최저 수준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Z 플립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갤럭시 Z 플립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클러치 백과 파우치를 지급하고, 3월 말까지 가입하면 17만9천300원의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 28일 내 갤럭시 Z 플립에 신규 가입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4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을 구매하고 삼성 멤버스 Z 프리미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해 전담직원을 통한 현장 점검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전담 요원 AS 방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U+Shop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선충전 패드, 차량용 충전기,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김남수 상무는 "점차 온라인을 통한 가입 고객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로, 갤럭시 Z 플립과 같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입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채널 특화 혜택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