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대구FC, '대팍'을 무대로 꿈을 펼칠 상상필드 2기 모집!
상태바
대구FC, '대팍'을 무대로 꿈을 펼칠 상상필드 2기 모집!
  • 송성욱
  • 승인 2020.02.2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구FC가 DGB대구은행파크를 무대로 ‘축구’ ‘스포츠’에 대한 꿈을 펼칠 상상필드 2기를 모집한다.

상상필드 1기 단체(사진=대구FC 제공)
상상필드 1기 단체(사진=대구FC 제공)

접수는 23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고 분야별 제출 서류를 갖춘 뒤 이메일(daegufcrica@naver.com)로 하면 된다. 합격자는 지원서 검토를 거친 후 24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대구FC를 사랑하는 20세 이상 성인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상필드’는 지역 내 20대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대구FC에 대한 관심 증가를 유도하고, 프로스포츠 취업 희망자들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2년 ‘크루’로 시작해, 2019년 상상필드라는 명칭 변경을 통해 새롭게 출범함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상상필드 1기의 경우, 홈경기 기획 및 참여, 클럽하우스 투어, 그룹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축구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였으며, 일부 인원은 관련 직종 취업에 성공하기도 했다.

활동분야는 크게 컨텐츠 필드와 사회공헌필드, 빅토리카 필드 세 가지다. 컨텐츠 필드는 다양한 구단 소식을 컨텐츠로 제작하며, 사회공헌필드는 대구FC 주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고 선수 및 마스코트와 함께 활동한다. 마지막으로 빅토리카 필드는 마스코트 스토리텔링 및 유소년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해당 분야에 대한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지원 가능하다. 그룹 멘토링 외에 모든 활동은 필드 전원이 다함께 진행하며, 시즌 중 필드 이동도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2월부터 12월까지며, 선발될 경우 대구FC 홈경기장 출입이 가능한 스태프증과 단체복 지급, 프로스포츠단 견학, 클럽하우스 및 스타디움 투어, 크리에이터 특강, 수료증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상상필드 2기 지원 관련 문의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SNS 메시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