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36 (목)
대구 서구새마을회, 코로나19 극복 위해 독거노인에게 희망나눔 꾸러미 전달
상태바
대구 서구새마을회, 코로나19 극복 위해 독거노인에게 희망나눔 꾸러미 전달
  • 오정웅
  • 승인 2020.03.1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새마을회 희망나눔 꾸러미 전달 (사진=서구청 제공)
대구 서구새마을회가 12일 서구새마을회관에서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들을 돕기 위해 '희망나눔 꾸러미' 지원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서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오정웅 기자 = 대구 서구새마을회(회장 김동근)가 지난 12일, 서구새마을회관에서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들을 돕기 위해 '희망나눔 꾸러미' 지원행사를 마련했다.

새마을지도자서구협의회(회장 서정대), 서구새마을부녀회(회장 유순복), 직장공장새마을운동서구협의회(회장 권기준)에서 30여명이 참여해 라면, 계란 등의 식료품과 손소독제 등의 감염예방 위생용품이 담긴 희망나눔 꾸러미 170개를 만들었다.

이번 나눔의 대상은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무료급식소의 운영 중단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취약계층 노인들이며, 만들어진 희망나눔 꾸러미는 서구의 17개동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한 후 전달했다.

서구새마을회 김동근 회장은 "코로나19로 대구가 어려운 상황에서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위기 극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