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부천시자살예방센터, 생명사랑 수기·표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부천시자살예방센터, 생명사랑 수기·표어 공모전 개최
  • 우연주
  • 승인 2020.03.2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부천시 제공)
(포스터=부천시 제공)

[부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부천시가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자살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생명사랑 수기·표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오는 5월 7일까지이며, 14세 이상의 부천시민(부천시 소재 학생 및 직장인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기는 본인, 가족, 친구의 우울 및 자살 위기를 극복하거나 도움을 준 이야기 등 5개 주제로 A4 용지 2~7장 내외로, 표어는 생명의 소중함이나 삶의 행복을 전하는 메시지 등 4개 주제로 25자 이내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응모신청서와 개인정보이용동의서를 부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bucheonlove.co.kr)에서 내려받아 작성 후,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우편·팩스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부문별·연령별로 나눠 진행되며, 총 14개 작품을 수상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오는 5월 29일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부천시민의 생명사랑 인식 증진을 위한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신겸 부천시자살예방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부천시민이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나아가 이웃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는 자살 예방 실천의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자살예방센터(032-654-40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