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56 (목)
경산시, 코로나19 대응 최전선 공직자들에 응원과 격려 이어져
상태바
경산시, 코로나19 대응 최전선 공직자들에 응원과 격려 이어져
  • 서주호
  • 승인 2020.03.2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 대응 중인 범정부 특별대책 지원단 및 관계 공직자들에 각지에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사진=경산시 제공)

[경산=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 중인 범정부 특별대책 지원단과 경북 경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등 관계 공직자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경산시에 따르면 지난 주에 이어 경북 포항시(시장 이강덕)는 선별진료소, 생활치료센터 등 현장에서 총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물회도시락을 보내왔으며, 한국떡류식품가공품협회 경산시지부(지부장 박정대)와 경산축산농협부녀회(회장 강옥숙)에서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떡을 보내왔다.

아울러,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지역 특산품인 황남빵을 보내오며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시 공직자들에 대한 격려의 뜻을 전했으며, 2018년부터 경산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박세빈씨 또한 고향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떡을 보내왔다.

경산 농가주부모임 경산시연합회(회장 홍애련)와 농협중앙회 경산시지부(지부장 최석기)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공직자들을 위한 약밥과 두유를 전달했으며 농촌진흥청(청장 김경규)에서도 컵 떡국을 보내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이웃들의 마음이 가장 큰 힘이 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