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수원, 28일 자체청백전 중계...축구팬 이목 집중
상태바
수원, 28일 자체청백전 중계...축구팬 이목 집중
  • 송성욱
  • 승인 2020.03.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축구에 목말라 있는 수원 팬들을 위해 자체 청백전을 중계한다.

(이미지=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제공)
(이미지=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제공)

수원은 28일 오후 2시에 ‘내가 주인인 미디어’ 아프리카TV와 손잡고 화성 클럽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수원 선수단의 자체 청백전을 중계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중계는 코로나19 사태로 K리그 개막이 연기되고 해외 축구리그마저 모두 중단되어 축구를 전혀 볼 수 없게 된 상황에서 팬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풀어주기 위한 팬서비스 차원에서 추진됐다.

아프리카TV 채널(http://bj.afreecatv.com/kakayoung23)을 통해 총 2회 중계 예정인 수원의 자체 청백전은 4대의 카메라와 현역 스포츠캐스터인 김수빈, 윤영주 캐스터(BJ중계해듀오)까지 총 동원되어 일반 연습경기 이상의 수준 높은 퀄리티로 송출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스폰서십 시장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에서 스폰서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경기장과 같은 현장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광고 배너도 설치해 운영한다.

수원삼성 오동석 단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수원팬들과 스폰서, 그리고 모든 K리그 구성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때에 조금이나마 격려와 극복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자체 청백전 중계를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자체 중계로 축구에 목말라하고 있는 수원팬들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고 어서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어 빅버드에서 우리 팬들과 다시 만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