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연석회의 가져
상태바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연석회의 가져
  • 윤진오
  • 승인 2020.03.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미래통합당 총괄선대본부장 곽상도 의원(대구 중남구)(사진=윤진오 기자)
대구 미래통합당 총괄선대본부장 곽상도 의원(대구 중남구)(사진=윤진오 기자)

[대구=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미래통합당 대구시당은 27일 오전 10시 30분 대구시당 회의실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미래통합당 대구 국회의원 후보자 연석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21대 국회의원선거 미래통합당 대구 선거대책위원회 구성과 선거 관련 현안을 논의했다.

먼저 선거대책위원회 구성과 관련,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는 윤재옥(달서을), 김상훈(서구), 총괄선대본부장에는 곽상도(중남구), 민생경제위기극복본부장에는 추경호(달성군) 의원을 위원장으로, 국회의원선거구별 선거대책위원장은 각 국회의원 후보자로 구성했다.

추후 선거대책위원장에 덕망 있고 유능한 당외인사를 추가로 영입하기로 했고, 각종 직능단체, 소상공인단체 등 여러 단체 인사들을 선대위 조직에 적극 영입하기로 했다.

특히, 공천경쟁에서 탈락한 경선후보자 등 낙천한 인사들도 선대위에 적극 영입키로 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사태로 전 국민이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미래통합당 대구 현역 국회의원 전원은 남은 임기동안의 세비 전액(1인당 2000만원, 총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해 고통분담에 동참하기로 했다.

또한, 현재 탈당 후 무소속 출마자와 동반 탈당한 인사들에 대해서는 선거 이후 복당을 불허하기로 한 기존 미래통합당 대구시당의 원칙을 국회의원 후보자 전원이 재확인했고, 복당 절대 불가 방침을 중앙당에 강력 건의하기로 했다.

특히, 현역 국회의원이 무소속으로 출마한 지역에는 미래통합당 후보자가 반드시 당선될 수 있도록 당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마지막으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긴급생계자금과 관련해 미래통합당 대구 국회의원 후보자 전원은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겠지만 현재 국민들의 고통이 해소될 수 있도록 대구시에 최대한 빨리 지원을 요청하기로 했다.

다만, 이 사안을 민생 경제가 위중한 상황에서 선거를 앞두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정략적 행위는 절대 있어서는 안 될 것이며, 이러한 상황 발생시 미래통합당 후보들은 절대 좌시하지 않겠다는 결의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