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대전하나시티즌, '내 나무 갖기 캠페인'과 '마스크 나눔' 지역사회 공헌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내 나무 갖기 캠페인'과 '마스크 나눔' 지역사회 공헌
  • 송성욱
  • 승인 2020.04.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전하나시티즌이 3일 제 75회 식목일을 기념해 유성구청에서 개최하는 ‘내 나무 갖기 캠페인’에 함께하며 지역 나눔에 동참했다.

허정무 이사장(사진=대전하나시티즌 제공)
허정무 이사장(사진=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월드컵경기장 주차장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드라이브 스루(승차형)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묘목 3000그루를 무료로 증정했다.

대전은 특별 부스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위생 안전을 위해 마스크 나눔을 진행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행사에서 약 1500개의 마스크를 증정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유성구의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 여러분, 그리고 화훼 농가에 힘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하나시티즌은 지난 달 31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과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기부에 이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