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김종인 황교안 만나 "확증 없는 n번방 폭로, 입 닫고있어라"
상태바
김종인 황교안 만나 "확증 없는 n번방 폭로, 입 닫고있어라"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4.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인 "문재인정부 연극·조작에만 능숙, 정책은 무능·염치 없어" 독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종인 황교안 만나 "확증 없는 n번방 폭로, 입 닫고있어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이 11일 황교안 대표를 만나 당 지도부를 향해 제발 쓸데없는 소리하지 말라고 강하게 요구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황 대표의 서울 종로 선거사무소에서 조찬 회동 후 "(이진복) 선대위 총괄본부장이 무슨 n번방 사태에 정확한 확증도 없는 것을 얘기하면 혼란스러움만 일으키고 쓸데없이 상대에 빌미를 주는 것"이라며 "그런 것은 좀 가급적 입을 닫고 있으라. 못하더라도 입을 다무는게 오히려 선거에 도움이 된다"고 지도부에 말조심 지시를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이와 관련해 황 대표는 "대화를 나눠보니 전적으로 방향을 같이하고 있다. 협력의 힘이 선거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만 회동 직후 기자들과 만나서는 "n번방 관련자들에 대해서는 참여한 사람이든, 주도한 사람이든 최대한 엄벌을 해야한다"고만 답했다. 

한편 지난 10일 이진복 선대위 총괄본부장은 “n번방 사건 여권 인사 관련 제보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주말 발표 가능성을 시사했다가 번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