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4·15총선] 대구 북구을, 통합당 김승수 당선…겸허한 자세로 국민 뜻 받들 것
상태바
[4·15총선] 대구 북구을, 통합당 김승수 당선…겸허한 자세로 국민 뜻 받들 것
  • 서주호
  • 승인 2020.04.16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대 대구 북구갑 국회의원에 당선된 김승수 당선인이 지난 15일 중간개표에서 유력으로 앞서자 손을 들어 자신감을 내보였다.(사진=서주호 기자)
제21대 대구 북구갑 국회의원에 당선된 김승수 당선인이 중간개표에서 유력으로 앞서자 손을 들어 자신감을 내보였다.(사진=서주호 기자)

[대구=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4·15 총선에서 대구 북구갑 미래통합당 김승수 후보가 당선됐다.

김승수 21대 총선 대구 북구을 당선인은 "저를 뽑아주신 북구을 주민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소중한 한표의 의미를 가슴에 담아 지역경제를 살리고 자유 대한민국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라고 첫 당선 소감을 밝혔다. 

김 당선인은 "국민들께서 경제추락, 불안한 안보 등 국정실정에 대해 ‘옐로카드’를 꺼내 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문재인 정권은 이번에 드러난 대구 민심을 경청하고 겸허히 수용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아울러 "북구을 유권자들께서 변화와 발전을 약속한 저의 경험과 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성원해 주신 것 같다"면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분발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선에서부터 본선거에 이르기까지 단 1건의 고소·고발도 없는 캠페인을 보여준 예비 및 본선 후보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30년전 공직에 입문할 때 가졌던 선공후사의 초심을 잃지않고, 주민과 늘 소통하는 가족같은 의원, 일 잘하는 의원, 무엇보다 약속을 지키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