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순천제일대학교, 비대면 온라인·유선상담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순천제일대학교, 비대면 온라인·유선상담 프로그램 실시
  • 강종모
  • 승인 2020.04.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제일대학교.
전남 순천제일대학교.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제일대학교(총장 안효승, 학교법인 성심학원 이사장 성규제) 대학일자리센터가 비대면(온라인 및 유선)을 통해 상담을 운영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가운데, 개강일이 연장되면서 순천제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상담을 실시하게 됐다.

1대1 진로·취업상담, 입사지원서클리닉, 자기소개서클리닉, 면접클리닉, 청년고용정책 안내 등의 상담을 진행하며 필요에 따라 유선 및 순천제일대학교 카카오채널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에 힘쓸 계획이다.

또한 대학일자리센터 온라인 자기소개서 프로그램 기적의 마법사 ㈜잡담을 적극적으로 학생들에게 소개 안내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일부터 대학일자리센터 프로그램 아이디어 및 홍보방법 기획안 공모전 접수를 시작했으며 이는 순천제일대학교 학생 및 지역청년들에게 대학일자리센터 프로그램과 청년고용정책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취업역량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김만기 순천제일대학교 홍보팀장은 “우리 순천제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현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학생들도 변화에 맞춰 준비할 필요가 있음을 인지하고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