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농어촌公 충북본부, 코로나19 조기극복을 위한 지원활동 전개
상태바
농어촌公 충북본부, 코로나19 조기극복을 위한 지원활동 전개
  • 노승일
  • 승인 2020.04.2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농산물 및 지역상품권 구매, 임대료 감면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는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극복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구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농어촌 충북본부 제공)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 직원들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극복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구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극복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구매, 공사 소유부동산 임대료 감면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충북본부 직원들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초·중·고 개학 연기 및 학교급식 중단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친환경농산물을 구매함으로써 지역농가 돕기에 나섰다.

아울러 공사 소유 부동산 임대료를 6개월간 30% 감면하고, 감면기간 종료 후에도 1년간 임대료를 동결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노동조합 충북본부는 노조활동비 예산 절감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에 도움을 주고자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조합원들에게 배포했다.

박종국 본부장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및 충북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고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는 충북지역의 코로나19 피해 극복과 경기 회복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구매,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