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성남FC, '버스광고 인증샷' 이벤트...총 35명 푸짐한 상품 제공
상태바
성남FC, '버스광고 인증샷' 이벤트...총 35명 푸짐한 상품 제공
  • 송성욱
  • 승인 2020.04.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성남FC가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버스광고 온라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성남FC 제공)
(이미지=성남FC 제공)

성남은 지난 달 구단 홍보 및 팬 서비스 차원에서 성남시 3개구(분당구, 수정구, 중원구) 내 120군데 버스정류장에 성남FC 광고물을 설치했다.

특히 올 시즌은 젊은 층을 공략하고 지나가는 시민들이 게시물을 보고 웃을 수 있는 이색 광고를 만들었다.

선수 위주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축구맛집’ ‘성남 경기가 남일이야!’ 등 특색 있는 문구가 들어간 이미지를 제작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성남은 오직 성남시에서만 볼 수 있는 버스광고를 널리 알리고 최근 개막이 늦어져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버스광고가 설치된 정류장에서 문구가 보이는 인증샷을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버스광고 내 문구를 필수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하며 응모기간은 24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크린토피아 세탁권’ ‘마키노차야 식사권’ ‘스웨거 화장품 세트’ 등 총 35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상위 10명과 구단 마스코트 까오, 까비가 직접 선정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색다른 포즈로 사진을 찍는다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한편, 성남은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