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공주알밤한우, ‘행복한 로컬 푸드’ 입점
상태바
공주알밤한우, ‘행복한 로컬 푸드’ 입점
  • 이영석
  • 승인 2020.04.2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착한가격 중부권 시장 공략
공주알밤한우 대전행복한로컬푸드입점 (사진제공=공주시)
공주알밤한우 대전행복한로컬푸드 입점 (사진=공주시 제공)

[공주=동양뉴스] 이영석 기자 = 충남 공주시는 지역대표 한우브랜드인 ‘알밤한우’가 지난 24일 대전 지족동에 위치한 ‘행복한 로컬푸드’에 입점해 본격적인 중부권 시장공략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행복한 로컬푸드’ 그랜드오픈에 맞춰 이뤄진 입점행사에 공주시 축산과장과 세종공주축협조합장을 비롯한 브랜드사업단 관계자들이 참여해 공주알밤한우 판로확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시는 시식을 통해 공주알밤한우를 대전권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알밤한우 자매품인 공주보늬밤 허브솔트를 증점품으로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개장 행사에는 요구르트, 청국장, 한과 등 공주시 농산가공품이 함께 입점해 시식‧판매를 진행,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즉시 파악할 수 있는 안테나숍의 역할도 겸할 수 있어 향후 가공 상품의 품질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승 세종공주축협 조합장은 “철저한 품질관리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중부권 시장개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주성 축산과장은 “고품질, 저가격 전략으로 코로나19 사태 이후의 시장 상황에 대비하는 등 축산농가의 지속적인 수익창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주알밤한우는 내달 1일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천안점)에 입점할 예정으로 중부권 시장개척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