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순천만국가정원서 5월의 신랑·신부를 찾습니다
상태바
순천만국가정원서 5월의 신랑·신부를 찾습니다
  • 강종모
  • 승인 2020.04.2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순천시 제공)
(포스터=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계획하고 있는 기혼부부를 위해 다음 달 한 달간 웨딩포토 이벤트를 마련했다.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대한민국 웨딩포토 명소로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다음달 8일까지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이메일(ecomento@naver.com)로 제출하고, 31일까지 1팀당 10점의 웨딩포토 사진 파일을 보내주면 된다.

이기정 시 국가정원운영과장은 “이번 웨딩포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1팀당 5명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촬영 장소 사용에 대한 사용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지석호 시 순천만관리센터 소장은 “넓은 순천만국가정원 안에서 이동 편의를 위한 전동차량과 촬영 편의를 위한 사다리와 조명 등 장비지원도 가능하다”며 “우리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오는 6월부터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웨딩포토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원하는 부부들은 참가할 수도 있으며 선정된 사진은 전시회 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청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순천만국가정원 누리집(홈페이지) 행사 안내란을 참고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생태관광체험학습센터(061-749-2863) 또는 국가정원운영과(061-749-2749)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