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개막전을 즐기자...SK, 팬과 함께 '와이번스 쇼' 진행
상태바
개막전을 즐기자...SK, 팬과 함께 '와이번스 쇼' 진행
  • 송성욱
  • 승인 2020.05.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SK와이번스가 5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개막전 3연전에 무관중 응원 이벤트인 ‘와이번스 쇼’를 펼친다.

(사진=SK와이번스 제공)
(사진=SK와이번스 제공)

SK는 음향, 빅보드, SNS채널, 참여형 이벤트 등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야구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개막 3연전에 자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인 ‘와이번스 쇼’를 진행해 응원단장과 치어리더가 평소와 동일한 규모로 투입되어 온라인 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친다.

특히 화상회의 시스템인 Zoom과 빅보드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팬들의 응원장면과 음성이 그라운드에 그대로 전달되어 텅빈 관중석에서 플레이하는 선수들에게 큰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SK는 무관중 경기 기간 중 관중석에 떨어지는 파울볼을 수거 후 선수 사인을 받아 시청자 중 이벤트에 당첨된 팬에게 사인볼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SK는 이 기간에 ‘언택트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 공모를 통해 접수된 팬들의 사진과 응원문구가 1루 응원지정석 상공에 소형 깃발 형태로 설치되며, 단상 앞 관중석에 비치된 팬들의 응원 물품들과 함께 승리를 기원하게 된다.

한편, 5일 개막전 시구는 어린이날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이웃을 돕기 위해 명절 세뱃돈을 모아 마스크 100개, 라텍스 장갑 200개, 휴대용 티슈 86개를 복지센터에 기부해 이웃사랑의 모범을 보여준 노준표(11) 어린이가 맡는다.

시구를 맡은 노준표 어린이는 "TV로 의료진들이 고생하시는 것을 보며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을까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크지는 않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다는 생각에 뿌듯하고, 덕분에 어린이 대표로 시구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