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 올 시즌 아산 스파비스와 함께한다
상태바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올 시즌 아산 스파비스와 함께한다
  • 송성욱
  • 승인 2020.05.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아산 스파비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배수용 선수,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 김찬 선수(사진=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제공)
왼쪽부터 배수용 선수,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 김찬 선수(사진=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제공)

충남아산과 스파비스는 아산지역을 대표하는 명문구단과 가족테마파크로 도약하기 위해 서로 손잡고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후원사 협약식을 가졌다.

스파비스는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신개념 테마온천으로 약 7000명이 동시 이용 가능한 실내외 워터파크 및 대욕장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수중 마사지 바데풀, 파도풀 등 다양한 놀이 시설과 키즈파크도 구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테마 온천으로 제격이다.

올 2월 초부터 4월 말까지 시설물을 개선, 새롭게 단장해 4월 30일부터 정상운영 중이며 코로나19를 대비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충남아산의 선전을 기원한다”며 “스파비스도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충남아산 박성관 단장은 “스파비스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온천탕, 워터파크, 키즈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며,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는 스파비스에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