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5 17:18 (일)
민경욱 기자회견 "투표용지 훔친 잡범됐다"
상태바
민경욱 기자회견 "투표용지 훔친 잡범됐다"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5.2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막말·욕설 민경욱 영구 제명해야" 강력 반발(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민경욱 기자회견 "투표용지 훔친 잡범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민경욱 미래통합당 의원이 부정선거 의혹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예고했다.

민 의원은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가만히 생각해보니 저에게 많은 시간이 없을 수도 있겠다. 오늘 오후 3시까지 의정부지검으로 출두하라는데 괜히 투표용지를 훔친 잡범의 교사범이나 공범으로 덜컥 구속을 시킬 수도 있을 테니까요"라며 검찰에 대한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어 민 의원은 "바로 결론(부정선거 증거 공개)으로 넘어가야 하는지 조금 고민을 해보겠다"며 "오늘 오후 1시 반에 국회 소통관에서 제가 입수한 증거와 관련된 기자회견을 열겠다. 증거도 언론에 공개하겠다. 검찰 소환과 관련한 입장도 밝히겠다. 그리고 곧바로 의정부지검으로 가겠다"고 적었다.

앞서 민 의원은 "세상이 뒤집어질 증거가 있다"며 부정선거 음모론과 관련된 증거물로 투표관리인의 날인 없이 기표되지 않은 비례투표용지를 공개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 조사 결과 해당 투표용지는 본투표날 구리시의 한 투표소에서 쓰고 남은 투표용지였다. 문제는 민 의원이 해당 용지를 어디서 구했냐는 것이었다. 선관위는 이에 대해 누군가가 개표소에서 가방에 있던 투표용지 6장을 도난당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민경욱 미래통합당 의원과 선관위는 '4·15 총선 부정선거 의혹'을 둘러싸고 맞고발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