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순천시 덕연동, 나눔의 사랑 쭈욱
상태바
순천시 덕연동, 나눔의 사랑 쭈욱
  • 강종모
  • 승인 2020.05.2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 덕연동(동장 문미정)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임에도 지역 대형마트와 직능단체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덕연동 지역에 소재한 이마트 순천점에서 덕연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순)에 장난감, 난방용품 등 생활용품 등을 전달했다.

새마을부녀회는 지역 아동센터나 소외된 노인들에게 기부 물품을 전달키로 했다.

최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중한 물품을 기증받아 힘이 난다”며 “특히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노인들이나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덕연동위원회(회장 박형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마련한 쌀 20포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키도 했다.

박형근 바르게살기운동 덕연동위원회 회장은 “어려울수록 함께 나누면 희망이 된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덕연동이 되도록 어려운 이웃을 살펴나가겠다”고 말했다.

문미정 시 덕연동장은 “우리 덕연동 새마을부녀회와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활동 뿐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집수리 봉사 등 나눔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