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에스아이빌리지' 재고면세품 '완판' 롯데·신라 면세점은?
상태바
'에스아이빌리지' 재고면세품 '완판' 롯데·신라 면세점은?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6.0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아이빌리지 '면세점' 재고 상품 풀린다, 가격은?
'에스아이빌리지' 재고면세품 '완판' 롯데·신라 면세점은?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 재고 면세품 내수 판매가 처음으로 시작된 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com)’에선 3시간이 되기 전에 내놓은 명품 대부분이 완판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3일 오전 10시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명품 재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판매가 시작된 이날 오전 10시 온라인몰은 접속자가 몰릴 것을 대비해 서버를 증설했지만 역부족이였다.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15만명이 접속한 것으로 파악됐다.   

현재 준비된 품목중 90%이상은 품절된 상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는 발렌시아가, 생로랑,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등이다.

가격은 백화점 정상 가격 대비 10~50% 할인된 수준이며, 이는 세금이 포함된 원가와 물류비, 상품화 작업비, 수수료 등을 고려해 결정됐다. 모든 제품 판매는 예약판매로 진행 된다. 고객이 제품을 주문하면 주문 완료건에 한해 신세계면세점에서 먼저 상품을 통관시킨다. 통관 절차를 마친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물류센터로 입고돼 포장 후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한다.

오프라인 판매는 이달 말부터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롯데와 신라 등 다른 면세점도 이달 말 전엔 소비자에게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는 목표로 개별 브랜드와 협상을 진행 중이다. 하지만 샤넬·구찌·에르메스·루이뷔통 등 평소 노세일을 표방하는 고가 브랜드는 참여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