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7 (화)
청도와인터널, 7월 31일까지 무료입장
상태바
청도와인터널, 7월 31일까지 무료입장
  • 서주호
  • 승인 2020.06.0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와인터널(사진=청도군 제공)
청도와인터널(사진=청도군 제공)

[청도=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경북 청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다음달 31일까지 주요관광지 무료입장 또는 입장료 할인 등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청도군은 경북도, 경북문화관광공사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에 힐링이 될만한 할인 이벤트로 '경북 관광 그랜드세일'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경북 관광 그랜드세일은 다음달 31일까지 경북 23개 시·군 관광지 183개소를 무료 개방 또는 입장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 국내 온라인 숙박 예약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제휴해 숙박업소 할인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도군 문화관광과 정재열 과장은 "와인터널은 무료입장할 수 있고 청도 신화랑풍류마을과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은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며 "경북 관광 100선 챌린지에 선정된 운문사와 솔바람길, 프로방스 포토랜드, 와인터널, 청도읍성, 한국코미디타운 방문 후 미션 수행 시 경품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관련 정보는 '레츠고 경북여행' 홈페이지(www.letsgogb.com)를 이용하면 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경북 관광 그랜드세일 참여를 계기로 집중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해 청도군의 명소를 홍보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관광산업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