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인천시향,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온라인 콘서트 지속
상태바
인천시향,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온라인 콘서트 지속
  • 우연주
  • 승인 2020.06.1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시 제공)
인천시립교향악단(사진=인천시 제공)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시립교향악단이 이달에도 무관객 온라인 콘서트를 지속한다.

무관객 온라인 콘서트는 수도권 중심으로 재확산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객들이 온라인으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인천시향은 지난달에도 총 4편의 온라인 콘서트를 열어 1만명 이상의 시청자들과 만났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온라인 중계 공연 '문화백신'과 발맞춰 선보이는 인천시향의 온라인 콘서트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시작한다.

(사진=인천시립교향악단 유튜브 캡쳐)
(사진=인천시립교향악단 유튜브 캡처)

인천시립교향악단과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인천시향 이병욱 예술감독은 "지난달 인천시향 온라인 콘서트에 대한 관심과 반응을 보며 우리만큼 관객들 또한 무대에 목마름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공연장에서 받을 수 있는 감동을 영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더 세심하게 준비된 무대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문화예술회관 정수산나 주무관은 "최근 다시 늘어나는 코로나19 확진자로 커피콘서트의 티켓판매가 중단됐다"며 "인천시향에서 준비한 온라인 콘서트로 지친 마음을 보듬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공연 일정 및 채널은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incheon.go.kr/art)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