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2 (수)
청주시, 서기관 7명 등 승진 내정 발표
상태바
청주시, 서기관 7명 등 승진 내정 발표
  • 노승일
  • 승인 2020.06.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급 7명, 5급 2명, 6급 이하 143명 등 총 152명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는 명예퇴직, 공로연수 등으로 승진요인이 발생함에 따라 4급 7명, 5급 2명 등 152명에 대한 승진내정 인사를 24일자로 발표했다.

이번 승진 내정자 결정은 조직의 조기화합과 안정도모를 위해 상생발전 합의사항을 존중했다.

특히 4급에서 5급은 동료 및 하급공무원으로부터 존경받고 신뢰감이 두터운 책임자로서, 업무실적, 경력, 능력, 인품 및 적성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했으며, 6급 이하는 승진후보자 명부순위와 현직급 경력, 업무추진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결정했다.

주요 인사내용으로는 민선7기 출범 후 3년차를 준비하는 올해 하반기에 적극적인 시정발전 원동력 확보를 하고 조직활력을 위해 지방서기관에 공보관 이상원, 비서실장 서동화, 안전정책과장 김연인, 문예운영과장 박은향, 노인장애인과장 이재숙, 지방기술서기관에 친환경농산과장 이재복, 도시계획과장 우두진을 내정해 간부공무원의 세대교체를 조화롭게 단행했다.

또한, 지방행정사무관에 농업정책과 농지민원팀장 이미라, 지방농업사무관에 농식품유통과 유통정책팀장 조정희를 각각 내정해 연공서열과 업무능력을 고려해 승진자를 내정했다.

정일봉 시 행정지원과장은 “앞으로도 일과 능력 및 성과중심의 인사를 적극 추진해 활력 있고 창조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민선7기 시정목표인 '함께 웃는 청주'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