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솔랩 두피 수면 앰플 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총정리
상태바
솔랩 두피 수면 앰플 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총정리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6.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랩 두피 수면 앰플 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개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제공)
솔랩 두피 수면 앰플 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개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제공)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두피 수면 앰플 팩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24일 오후 2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솔랩의 'OO 수면 앰플 팩'은 자기 전 OO에 슥- 바르기만 하면 OO를 관리해주어 탈모를 예방해주는 제품 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두피이다.

두번째 퀴즈는 "솔랩 ‘두피 수면 앰플 팩’은 자기 전 두피에 슥- 바르기만 해도 두피를 관리해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OO 평점 4.8점을 기록 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후기'이다.

세 번째 문제는 “지금 솔랩 홈페이지에서는 자기 전 두피에 슥-바르기만 해도 두피를 관리해주는 두피 수면 앰플 팩‘ 본품 추첨을 통해 총 00명에게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50‘이다.

네번째 퀴즈는 "솔랩의 '두피 수면 앰플 팩'은 자기 전 두피에 슥- 바르기만 하면 두피에 12가지 비타민을 전달해 ㅇㅇ를 예방해주는 ㅇㅇ 기능성 제품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주어졌다.

정답은 '탈모'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