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FA컵에서 성남FC 꺾고 4라운드 간다
상태바
충남아산, FA컵에서 성남FC 꺾고 4라운드 간다
  • 송성욱
  • 승인 2020.06.3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충남아산이 성남FC와 ‘2020 하나은행 FA컵’ 3라운드 일전을 위해 탄천종합운동장을 찾는다.

(사진=충남아산 제공)
(사진=충남아산 제공)

FA컵을 통해 창단 첫 승의 기쁨을 맛본 충남아산은 이번 성남과의 FA컵 3라운드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자 한다.

이에 다음 달 1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리는 성남FC와의 일전을 앞두고 반드시 승리해 FC안양과 대구FC 경기에서 승리 팀과 5라운드 진출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앞서 충남아산은 지난 6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A컵 2라운드 홈경기에서 김원석의 결승포에 힘입어 전주시민축구단에 1대0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비록 충남아산이 신생팀으로 리그에서 다소 시행착오를 겪고 있지만 무야키치가 골 감각을 회복하고 있고 헬퀴스트가 2경기 연속 풀타임으로 출전하며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고 있어 충분히 승산 있는 경기로 풀어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성남FC가 K리그1으로 다소 전력이 앞선다는 평이 있지만, 최근 5경기에서 1무 4패로 주춤하며 2득점에 그치고 있어 3골을 기록하고 있는 양동현만 잘 경계한다면 언제든 좋은 기회가 올 것으로 보고 있다.

박동혁 감독은 “지난 안산전에서 무승부에 그쳤지만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다. 성남이 우리보다 객관적으로 앞서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FA컵에서 창단 첫 승을 거둔 만큼 좋은 흐름을 이어가 경기 준비를 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의 FA컵 3라운드 경기는 구단 공식 네이버TV에서 자체 라이브 채팅 중계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