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FA컵 3라운드 자체 중계 실시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FA컵 3라운드 자체 중계 실시
  • 송성욱
  • 승인 2020.07.0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전하나시티즌이 ‘2020 하나은행 FA컵’ 3라운드 경기를 구단 자체 중계로 실시한다.

(포스터=대전하나시티즌 제공)
(포스터=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은 1일 오후 7시 안산그리너스를 대전월드컵경기장으로 불러들여 FA컵 3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이날 경기는 별도의 정규 중계 편성이 없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이에 대전은 팬들의 경기 관람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하고 생생한 경기 중계를 통한 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체 중계를 실시한다.

생생한 현장감 전달을 위해 경기장 내 4대의 ENG 카메라 운용으로 다양한 화면과 각도에서 수준 높은 퀄리티의 중계방송을 시청자에게 서비스할 계획이다.

또한 해설자와 캐스터 운영, 스코어보드, 경기 시간 등 안내 자막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정확한 경기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시스템도 구축했다.

대전의 자체 중계는 네이버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무관중 경기로 인해 비록 팬 여러분들과 경기장에서 소통할 순 없지만, 자체 중계로 조금이라도 팬 여러분들의 갈증이 해소되기를 바란다"며, "온라인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다양한 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