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창원 시민의 날' 맞아 스페셜 유니폼·모자 제작...통합 10주년 기념
상태바
NC, '창원 시민의 날' 맞아 스페셜 유니폼·모자 제작...통합 10주년 기념
  • 송성욱
  • 승인 2020.07.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NC 다이노스 선수단이 1일 ‘창원 시민의 날’을 맞아 창원시 통합 10주년 기념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사진=NC다이노스 제공)
(사진=NC다이노스 제공)

경남 창원시는 2010년부터 3개 시(창원∙마산∙진해)를 창원시로 통합하고 매년 7월 1일을 ‘창원 시민의 날’로 지정해 기념하고 있다.

2021년 창단 10주년을 맞는 NC는 먼저 10주년을 맞이한 창원시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유니폼을 직접 디자인했다.

창원시 통합 10주년 기념 스페셜 유니폼에는 NC가 2018년 지역 경제 위기를 맞은 창원시민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진행했던 ‘Rise as One’ 캠페인 정신을 담았다.

‘어려운 시기에 다 같이 하나되어 일어서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구단과 창원시가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를 위해 유니폼과 모자 패턴에 ‘Rise as One, 힘내자 창원’ 문구를 삽입하고, 유니폼 앞면의 ‘CHANGWON’ 문구도 같은 서체로 디자인했다.

창원시 대표 색상 중 성장과 희망을 상징하는 스카이 블루(Sky Blue)는 원단 색상으로 활용해 구단 색상과 조화를 맞췄다.

NC는 "1일 롯데와의 홈경기는 통합 창원시의 시작인 2010년 7월 1일에 태어난 어린이들의 시구로 연다"며 "시구자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 어린이들 역시 통합 10주년 기념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시구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편, 통합 창원시 10주년 기념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는 1일부터 창원NC파크 다이노스몰 1층 팀스토어와 구단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