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4:33 (화)
도미노피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총정리
상태바
도미노피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총정리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7.0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전 11시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돈버는퀴즈)<br>
도미노피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총정리 (사진=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관련 추가 문제가 2일 제시됐다. 

이날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7월 매주 화/목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은 제휴 및 여타 중복할인 적용은 불가하지만, ㅇㅇㅇㅇㅇ 반값은 주문 당 1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이때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제시됐다.
 
정답은 사이드디시이다.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번째 문제는 "도미노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중 한판을 0원에 드리는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에서 프리미엄 피자는 오리지널, ○○○, 씬, 더블 치즈엣지, 슈퍼시드 함유 도우까지 모든 도우 적용 가능합니다. 이때 ○○○에 들어갈 도우는 어떤 도우일까요?"이다. 

정답은 '나폴리'이다. 

세번째 퀴즈는 "7월 화/목요일에는 프리미엄 라지 피자 3종 중 한 판을 방문 포장으로 주문했을 시 클래식 라지 피자 3종 중 한판(OOOOO원)을 '0원'에 드립니다.
이때 OOOOO에 들어갈 금액은 얼마일까요? (5자)"이며, 정답은 25900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