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46 (화)
'맥콜·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1라운드 현재 전우리 중간 선두
상태바
'맥콜·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1라운드 현재 전우리 중간 선두
  • 송성욱
  • 승인 2020.07.0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KLPGA '맥콜·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1라운드 중반 현재 전우리(24, 한국토지신탁)가 선두로 라운드를 마쳤다.

전우리가 10번 홀에서 칩샷을 시도하고 있다(사진=KLPGA 제공)
전우리가 10번 홀에서 칩샷을 시도하고 있다(사진=KLPGA 제공)

아직 대회가 진행 중인 가운데 오전조가 경기를 마쳤고 다른조 선수들이 경기를 마쳐야 공식 순위가 나올 예정이다.

경기를 마치고 인터뷰에 응한 전우리는 "페어웨이가 좁은 것에 비해 티샷이 잘 들어가면서 버디 찬스가 많이 왔다"며 "퍼트도 라이를 읽은 대로 잘 들어가서 좋은 성적이 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코스가 산악지형에 폭이 좁아서 파만 하자는 생각으로 플레이했더니 오히려 더 잘 풀린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샷도 좋았지만 그린이 상태가 매우 좋아서 그런지 퍼트가 더 잘된 것 같다"며 "티샷의 안정성이 확실히 좋아지면서 다른 부분들도 함께 나아지고 있는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대회의 대한 각오를 묻자 "대회가 시작하기 전에 매니지먼트한대로 남은 라운드를 풀어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항상 톱10을 목표로 경기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