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홍성군, 도심 속 힐링공간서 우리꽃 감상하세요!
상태바
홍성군, 도심 속 힐링공간서 우리꽃 감상하세요!
  • 최진섭
  • 승인 2020.07.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일까지 도시농업문화공간 내 야생화 사진전 개최
충남 홍성군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추진사업단은 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내 도시농업문화공간 ‘들빛’에서 야생화 사진전을 개최한다. (사진=홍성군 제공)
충남 홍성군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추진사업단은 다음달 2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내 도시농업문화공간 ‘들빛’에서 야생화 사진전을 개최한다. (사진=홍성군 제공)

[홍성=동양뉴스] 최진섭 기자=충남 홍성군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추진사업단은 다음달 2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내 도시농업문화공간 ‘들빛’에서 야생화 사진전을 개최한다.

백청기·신용식 두 작가의 작품을 각각 2주씩 교대로 전시하게 될 이번 사진 전시회는 오는 19일까지는 백청기 작가의 앵초, 태백제비꽃, 각시붓꽃 등 야생화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며, 20일부터는 신용식 작가의 가시연, 겹벚꽃, 낮달맞이꽃 등이 공개된다.

이승우 사업단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군민들이 도심 속 힐링공간에서 야생화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진전이 개최되는 ‘들빛’은 사업단과 농업기술센터의 협력으로 조성된 도시농업문화공간으로 앞으로 군민의 생활예술 및 창작 작품 전시와 소규모 공연을 개최하며 생태적 체험을 위한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