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도내 우수기업 제품 홍보…소셜마케팅 지원
상태바
강원도, 도내 우수기업 제품 홍보…소셜마케팅 지원
  • 서인경
  • 승인 2020.07.10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랜드올네이처'의 ‘샘이나 화장품’ 항산화 젤과 벨벳 영양 크림 홍보영상
‘샘이나 화장품’ 항상화 젤과 벨벳 영양 크림 홍보영상 지원(사진=강원도청 제공)
‘샘이나 화장품’ 항산화 젤과 벨벳 영양 크림 홍보영상 지원(사진=강원도청 제공)

[강원=동양뉴스] 서인경 기자 = 강원도는 제2회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사업으로 '㈜뉴랜드올네이처'의 ‘샘이나 화장품’ 항산화 젤과 벨벳 영양 크림 홍보영상 지원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사업은 카카오스트로, 페이스북, 트위터(앞 글자를 따서 ‘카페트’)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도내 우수상품을 홍보하고 온라인 유통망을 통한 판매지원으로 도내 소상공인·사회적경제기업 등의 자립기반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도에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홍보영상을 지원할 ‘㈜뉴랜드올네이처’는 원주에 소재한 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우수한 효능의 ‘샘이나’ 브랜드를 실용적인 가격으로 신규 론칭했다.

도는 이번 홍보 지원을 통해 소비자의 피부건강에 도움은 물론 기업 매출증대·일자리 창출 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홍보하는 샘이나 리바이탈라이징 시그널 벨벳 항산화 젤은 10% 할인된 1만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진표 도 대변인은 “이번 홍보지원으로 제품 홍보·판로 확보에 도움을 주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도내 기업의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에 기여를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효율적인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