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문제' 정답 업데이트
상태바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문제' 정답 업데이트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7.2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문제' 정답 업데이트(사진=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관련 문제가 20일 출제됐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9 in 1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저음부터 고음까지 왜곡없는 무손실 OOOO 사운드를 제공하며 시계, 알람, 온도측정, 라디오 등 총 9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를 검색하거나 앱 내 '정답찾으러 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하이파이'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듀얼 스피커가 내장돼 높은 출력과 최대 볼륨에도 깨짐 없는 선명한 사운드를 자랑하고, 시계부터 알람까지 총 O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9'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만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