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픽스 듀얼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개 정답 총정리
상태바
'픽스 듀얼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개 정답 총정리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7.2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문제' 정답 업데이트(사진=캐시워크 돈버는퀴즈)<br>
'픽스 듀얼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개 정답 총정리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20일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오전 11시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제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9 in 1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저음부터 고음까지 왜곡없는 무손실 OOOO 사운드를 제공하며 시계, 알람, 온도측정, 라디오 등 총 9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를 검색하거나 앱 내 '정답찾으러 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하이파이'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듀얼 스피커가 내장돼 높은 출력과 최대 볼륨에도 깨짐 없는 선명한 사운드를 자랑하고, 시계부터 알람까지 총 O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9'이다. 

세번째 퀴즈는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거울, 시계, 알람 등 총 9가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음역대를 완벽 구현하는 40mm 프리미엄 OOOO유닛을 탑재해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풀레인지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만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