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0 18:16 (수)
뉴발란스, 프로배구 최초 현대캐피탈과 용품후원 계약…2년 5억원 상당
상태바
뉴발란스, 프로배구 최초 현대캐피탈과 용품후원 계약…2년 5억원 상당
  • 송성욱
  • 승인 2020.07.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현대캐피탈 배구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용품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후 현대캐피탈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현대캐피탈 제공)
협약식 후 현대캐피탈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현대캐피탈 제공)

현대캐피탈은 22일 캐슬오브스카이워커스에서 뉴발란스와 2년 동안 5억원 규모의 용품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프로배구 용품후원은 현대캐피탈이 최초다.

뉴발란스는 이번 용품 협약을 통해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들이 필요로 하는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의류, 경기화 용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2020-2021시즌 새로운 파트너인 뉴발란스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할 예정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새로운 파트너인 현대캐피탈 배구단이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현대캐피탈은 "뉴발란스와 새로운 파트너가 되어 기쁘고, 선수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2010년부터는 스포츠 용품 사업 분야를 확장하며 야구, 축구,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프로스포츠 종목의 용품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