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현대카드 이용지원금, 오퀴즈 오후 1시 마지막 정답 공개
상태바
현대카드 이용지원금, 오퀴즈 오후 1시 마지막 정답 공개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7.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이용지원금' 오퀴즈 9시 정답 알아보기 (사진=오퀴즈)<br>
현대카드 이용지원금, 오퀴즈 오후 1시 마지막 정답 공개 (사진=오퀴즈)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오퀴즈에 '현대카드 이용지원금' 관련 문제가 23일 출제됐다. 

이날 오후 12시에 출제된 문제는 "'카드이용지원금' 사용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숫자)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에서만 사용 가능하다.② 현금처럼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고, 사용 시 자동 할인된다.③ 주소지 관할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모든 가맹점은 현대카드 등록 기준"이다. 

정답은 '2'이다. 

이어 오후 1시에 출제된 문제는 "'카드이용지원금'을 대하는 방법 중 가장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숫자)
① 7~8월 두 달간 필요한 곳에 30만원을 사용하면서 적립/할인 등 카드 기본 혜택도 받고, 9월에 10만 카드이용지원금도 제공 받는다.② 좋은 혜택은 나만 알고 있는 게 가장 현명하기 때문에, 지인들에게는 공유하지 않고 나만 혜택을 누린다. ③ 카드이용지원금 10만원으로 평소 사고 싶었던 옷이나 신발을 구매한다."이며, 정답은 2이다.

한편 오퀴즈는 선착순 이후 정답 입력시 5포인트가 제공되며, 5포인트는 매회 적립가능하다.(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에는 5포인트 중복적립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 종료)

이날 '현대카드 카드이용지원금 10만원이 짠!' 오퀴즈는 오전 9시 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 59분까지 매 정각마다 브랜드퀴즈를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