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갤러리아百 센터시티, ‘갤러리아 포레스트-G’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百 센터시티, ‘갤러리아 포레스트-G’ 진행
  • 최남일
  • 승인 2020.07.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29일부터 8월25일까지 9층 아트홀에서 ‘갤러리아 포레스트-G’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센터시티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9층 아트홀에서 ‘갤러리아 포레스트-G’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센터시티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9층 아트홀에서 ‘갤러리아 포레스트-G’ 행사를 진행한다.

도심 속의 시원한 휴식처를 테마로 한 이번 ‘갤러리아 포레스트-G’ 행사는 백화점 내 숲속 테마 공간과 편의시설 등을 제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주고자 마련됐다.

우선 빈백존에서는 인디언 텐트와 빈백 소파를 즐길 수 있으며 캠핑존에서는 나무그네와 캠핑 체어 구성으로 숲속의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음료와 스낵을 맛 볼 수 있는 카페존도 준비해 방문 고객 누구나 체험 할 수 있다.

무대와 관람석이 들어섰던 아트홀에는 잔디·나무·벤치 등이 들어선 숲속의 휴게소로 꾸며지며 밤하늘 별자리를 볼 수도 있다.

이밖에 갤러리아 센터시티 홈페이지와 앱 참여를 통해 하루 200명 무료 음료 쿠폰 및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