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세징야, 6월 게토레이 ‘G MOMENT AWARD’ 100% 팬투표로 수상
상태바
세징야, 6월 게토레이 ‘G MOMENT AWARD’ 100% 팬투표로 수상
  • 송성욱
  • 승인 2020.07.27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구 세징야가 ‘하나원큐 K리그1 2020’ 6월의 ‘G MOMENT AWARD(게토레이 승리의 순간)’를 수상했다.

세징야(사진=K리그 제공)
세징야(사진=K리그 제공)

게토레이 ‘G MOMENT AWARD’는 K리그와 세계 1위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가 손을 잡고 매월 승리 팀의 골 중 가장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골을 터뜨린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 방식은 매달 두 명의 ‘G MOMENT’ 후보자를 대상으로 100% 팬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해 최종 선정한다.

6월 ‘G MOMENT’ 후보는 8라운드에서 하프라인부터 단독 드리블 후 골을 터뜨린 세징야(대구)와 5라운드 서울을 상대로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흔든 이승기(전북)였다.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이번 결과는 세징야가 이승기를 꺾고 ‘G MOMENT AWARD’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세징야는 8라운드 골을 두고 "손흥민의 70m 단독드리볼과 비교해 달라"는 질문에 "손흥민의 단독 드리볼을 못봤다"고 대답해 당시 질문자를 당황하게 만들었었다. 

세징야의 시상식은 26일 대구 홈경기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시상은 무관중 경기로 인해 팬 대표의 축하 영상으로 시상을 대체했다. 세징야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100만원이 전달됐다.

한편, 연맹은 향후 월별 ‘G MOMENT AWARD’ 수상자를 대상으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G MOMENT를 가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