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특별한 혜택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 추진
상태바
순천시, 특별한 혜택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 추진
  • 강종모
  • 승인 2020.07.3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 시설 무료 이용권 제공, 문체부 안전여행 이벤트와 연계"
(포스터=순천시 제공)
(포스터=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에서 공동으로 추진하는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을 다음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은 침체된 지역관광 회복을 위해 문체부가 선정한 테마여행 10선 중 하나로 순천·여수·광양·보성이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추진해 총 12개 시설의 무료 이용권을 1만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역별로 순천은 주요 관광지 6곳을 1박 2일간 관람할 수 있는 관광지 통합입장권, 여수는 해상시티투어와 해양레일바이크 이용권, 광양은 와인동굴과 느랭이골 입장권, 보성은 대한다원 입장권과 다비치콘도 입욕권을 제공한다.

국민 누구나 웹페이지(www.traveli.co.kr/event/ktourtop06)에 접속해 이용권을 다운받아 희망 관광시설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한길성 시 관광과장은 “각 시설별로 1인 1회로 제한되며 예산 소진 시 개별 안내 없이 현장에서 사용이 제한된다”며 “지난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대한민국 안전여행’ 이벤트로 테마여행 10선 관광지 방문사진과 숙박결제 영수증을 첨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윤선옥 시 관광기획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