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4일 ‘팬 커밍 데이’ 진행…"변함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 담았다"
상태바
한화이글스, 4일 ‘팬 커밍 데이’ 진행…"변함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 담았다"
  • 송성욱
  • 승인 2020.08.0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한화이글스가 오는 4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홈경기를 ‘팬 커밍 데이’로 진행한다.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전경(사진=동양뉴스DB)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전경(사진=동양뉴스DB)

한화는 "본격 관중 입장이 시작되는 이번 시리즈에서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화이글스는 이날 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관중들에게 응원 손수건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관중 기간에도 보문산 전망대에서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 2명을 초청, 시구(박창숙씨) 및 시타(장세진씨)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날 입장한 팬들이 SNS를 통해 ‘야구장에서 그리웠던 것’을 주제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이 중 우수작을 선정, 이닝 중간에 전광판에 노출하고 상품도 증정하는 ‘#IMISSU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닝 교체 시 선수들의 환영 메시지도 전광판을 통해 노출하며, 팬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감염 예방과 방역 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한편,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찾아주는 팬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